본문 바로가기

테무 친구 초대 수락, 7개 무료 선물의 비밀

producek 2024. 6. 17.
반응형

얼마전 카톡으로 친한 사람에게 테무 친구 초대 링크를 받았다. 링크에는 초대를 수락하고 공짜 상품 3갤르 받으라고 되어있는데 정말로 수락만 해도 공짜 상품을 주는지 확인해 보았다.

카카오톡을 통해 테무 친구 초대 수락하면 정말로 무료 선물을 주는걸까?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절대로 무료선물은 주지 않는다. 아니 온라인을 검색해 보면 실제로 무료 상품이나 선물을 주는 사례가 있기는 있다고 한다. 하지만 실제로 그렇게 하기 위해서는 정말 많은 친구 초대를 내가 유치를 해야한다. 즉 초대를 수락하는 것만으로는 무료 선물이라는 것을 받기는 어렵다. 

초대를 수락하고 나서의 과정

일단 테무 친구 초대 링크를 수락하면, 아래 화면처럼 코드가 뜨고, 앱을 다운로드 하도록 바로 연결이 된다. 이러한 일련의 과정들은 너무나 간편하고 금방이라도 무료 상품을 줄것 처럼 하기 때문에 순식간에 회원 가입을 하게 된다. 

회원 가입이후 환영 선물 받기

회원가입을 하고나면 가상의 돌림판이 나온다. 사람의 심리를 매우 잘 활용하는 테무, 모두가 이 돌림판을 돌릴텐데, 아마도 작은 칸을 차지하고 있는 100%할인을 누구나 간절히 원할 것은 안봐도 뻔하다. 

그리고 실제로 100% 할인이 나왔다.

아마도 모두가 이 100% 할인에 당첨되지 않을까 싶다. 

100%당첨 7개의 무료 선물의 비밀

돌림판 이벤트에 당첨이 확정되었다고 뜨고 나서, 7개의 상품을 무료로 주고 3개 상품을 할인을 해준다는 메세지가 뜬다. 그리고 다른 생각을 할 틈을 주지 않겠다는듯이 약 15분동안 7개 상품을 선택할 기회를 준다. 정말 단순하지만 똑똑하다. 이게 진짜인지 가짜인지 검색해볼 여유도 주지 않고 사용자는 7개의 상품을 정신없이 고르게 될 것이니 말이다.

 

화면을 스크롤해서 내려보면, 테무에서 무료로 준다는 상품들은 하나같이 별로 필요하지도 않고, 딱히 끌리지도 않지만, 한번쯤은 괜스레 사보고 싶을 만한 물건들이 나온다. 상품성이 떨어져 보이는 면도기나 청소기, 아무튼 뭐 이런저런 생활용품들을 눌러 보았다. 정말로 7개 무료로 주나 두고 보자. 

20만원 상당의 7개 상품을 모두 골랐다.

 

7개의 무료 상품 리스트
3개 상품을 유료로 구매해야 7개 무료 상품 증정

7개의 무료 상품과 3개의 유료 상품

결론적으로 7개의 무료상품은 3개의 추가 유료 상품을 구매해야 함께 발송된다. 즉 3개의 추가 상품을 유료 구매를 해야 한다는점이니, 더이상 추가 유료 구매를 할 의사가 없는 나로서는 귀중한 시간만 15분 날린셈이다. 그리고 그들이 원하는 대로 나는 테무에 가입해 버리고 말았다. 

반응형

댓글